인왕산에 코칭을 심다

오늘은 특별하고 행복하고 기쁨충만한날이다. 현장에서 코더코가 진행되고 야외에서 김상임코치님의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33명이 인왕산 호랑이 탑에서 9시30분에 집결하였다. 4살부터 71세 왕언니 포함 33명 온라인과 단톡방에서 뵙던 코치님들을 뵈니, 어머나 오래전부터 잘 알고 온 지기들 같다.
이른 아침에 현장에 가기위해 송내역에서 출발했다.

경복궁역 물품보관함에 들고간 노트북을 보관해 놓고 가볍게 경복궁역 1번출구 CU편의점 앞에서 만나서 코치님들을 만났다. 


​오늘의 감동코치 서영주코치님 어쩜 저렇게도 잘 리드할까?

33명을 실수 하나 없이 이끌어 가신다. 본인도 많이 바쁘고 신경이 쓰였을텐데 함께 수고해주신 박현진,정혜경코치님 환상의 팀웍

청와대분수앞에서 기념사진 행복하다.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고 사람들도 에너지 넘치고~~

김상임코치님 옆에만 가도 에너지가 전달되어 온다.

점심식사는 추어탕전문집에서 해물전,도토리묵무침,추어탕 등 맛있게 먹었다. 식사 후 상춘제로 자리를 옮겨 김상임코치님의 특강과 상위코치님의 코칭 2부가 진행되었다.

KPC 시험을 준비하는 KAC 코치들의 1:1로 코칭을 상위코치님과 함께 코칭을하고 피드백을 듣는시간도 가졌다. 피드백을 너무 쏙쏙 들어오게 해주셨다.

2부진행으로 게임과 상품전달 시간, 풍선불기를 했는데 아직 폐활량이 좋아 풍선불기 상품을 받았다.
우리 2조 이쁜코치님들의 이쁜 미소가 계속 생각날것 같다. 코칭피드백을 해주신 정혜경코치님, 유성희코치님 오늘 한수 가르쳐 주셔서 넘 감사해요. 그냥 KPC가 된 것이 절대 아니란 것을 깨닫게 되었다.

함께 해주신 코치님들 오늘 넘 값진 시간이었답니다. 커피로 누나야 형아들을 섬겨주신 남석현,김은희 코치님 넘 감사해요. 복 받으셔요. 11월 제주도 코칭데이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글쓴이 임어금
출처 블로그 <삶이 바뀌는 비움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