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경영연구소, 군대에 코칭문화를 심다

1일차 민병우 수석파트너코치와 박현진 코치 협강, 2일차 김상임 대표 코치와 이진선 보이스코치의 협강으로 진행되었다.

 

블루밍 코치진 군대로 출동~! 
갑자기 군대에는 왜 갔을까요? 바로 군대에 코칭문화를 전파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지난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육군 5공병여단에서 <인터널코치육성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교육대상자들은 실제 장병들과 현장에서 접촉이 많은 중.소대장 20여 명이었습니다.

 

군 간부들의 스케줄을 이틀이나 할애해 교육에 투입한다는 게 쉽지 않았을 텐데
이는 군대에 코칭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하는5공병여단의 리더인 이숭재 준장님의 의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김상임 대표코치의 후원에 뜻을 같이한 블루밍 파트너코치들의 마음도 더해졌고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교육은 유독 참여자들의 열정이 컸던 시간이었습니다.
교육에서 배운 코칭 기술로 얼른 부대로 돌아가 사병들과 면담을 하고 싶다는 분,
전역하면 군 전문 코치로 활동하는 미래의 스케치를 그린 분들도 계셨습니다.

교육생들이 이토록 코칭에 대한 집중과 열정을 보인바,
블루밍경영연구소 코치들도 교육 이후에도 밀착 1:1멘토링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올 하반기 동안 실습 시간 50시간을 지원함으로서 한국코치협회에서 인증하는 전문코치가 되도록 돕습니다.

블루밍이 5공병여단을 다녀온 이후 전 군에 소문이 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코칭으로 대한민국을 행복하게! 이 미션이 점점 구체적으로 실현되는 날이 오고 있네요 ^^ 

 

발표도 척척, 그룹 활동의 팀워크도 착착.

감사장을 수여받은 블루밍경영연구소 코치진, 그리고 5공병여단장과 교육생들과 함께